2024-04-27 13:52 (토)
탐앤탐스, ‘탐앤펭수 8월 쇼핑라이브’서 신규 제품 선보여
상태바
탐앤탐스, ‘탐앤펭수 8월 쇼핑라이브’서 신규 제품 선보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25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탐앤탐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탐앤탐스는 오는 30일 오후 6시 펭수와 콜라보한 베스트셀러 &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탐앤펭수 8월 쇼핑LIVE’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탐앤펭수 프로틴 워터’가 처음 공개된다. ▲탐앤펭수 프로틴 워터는 1회 제공량 당 22g의 단백질을 보유한 고단백질 음료로, 유당∙지방∙콜레스트롤의 함유량이 적은 분리유청단백질(WPI)를 사용했다. 

여기에 필수 아미노산 3종 4900mg, 비타민 6종, 미네랄 2종, 저분자 피시콜라겐 등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함유해 운동 전후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하기 좋다. 부드러운 목넘김의 달콤한 복숭아 맛을 구현하여 부담 없이 수분 충전을 할 수 있다.

기존 펭수 굿즈들도 지난 6, 7월에 진행된 쇼핑라이브 인기에 힘입어 다시 선보인다.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탐앤펭수 얼음틀부터, 젊은 소비자층의 제로슈거∙0칼로리 니즈에 맞춘 ▲탐앤펭수 스파클링워터 & ▲탐앤펭수 제로사이다 ▲탐앤펭수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여기에 ▲탐앤펭수 시리얼 머그의 경우 기존 서핑 에디션과 더불어 ‘빙하 에디션’이 새롭게 추가됐다. 다채로운 구성의 펭수 제품들은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단품 또는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탐앤펭수 이달 쇼핑라이브 방송 구매자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전 제품 무료 배송은 물론,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구매 수량만큼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방송 중 ‘소통왕’ 3명을 선정하여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게는 홈 카페 또는 인테리어용으로 각광받고 있는 리유저블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 2개를 추첨 증정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