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홈앤쇼핑, ‘&클럽’ 고객혜택 극대화 리뉴얼 오픈 
상태바
홈앤쇼핑, ‘&클럽’ 고객혜택 극대화 리뉴얼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2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앤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홈앤쇼핑은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의 기존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해 8월 1일 홈앤쇼핑 멤버십을 최초 론칭한 이후 첫 번째 개편이며 등급 달성은 더욱 쉽게, 적립 혜택은 더욱 크게 제공하는 방향으로 변모할 예정이다.

먼저 멤버십 등급은 4단계에서 3단계로 단순화한다. 기존의 PLATINUM, VIP, GOLD, SILVER의 4등급에서 SILVER가 빠진 3등급으로 개편되며 구매횟수나 금액에 대한 산정 기간도 6개월에서 3개월로 축소된다. 대신 적립율을 대폭 올려 PLATINUM 등급의 경우 5%에서 10%로 크게 상향 조정된다.

최근 1년간 구매 이력이 없는 신규고객 또는 휴면고객에게도 구매횟수와 무관하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고 등급인 PLATINUM에 해당하는 10% 적립 혜택을 부여하는 등 고객 편의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다.

새롭게 변경되는 &클럽 멤버십은 다음달 1일부터 적용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