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DGB대구은행, 지역 아동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개최
상태바
DGB대구은행, 지역 아동 초청 프로축구 관람 행사 개최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08.28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GB대구은행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DGB대구은행은 지난 26일 DGB대구은행파크에 지역 아동 및 가족과 함께하는 ‘DGB대구은행과 함께하늘 SAVE DAY’ 프로축구 관람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DGB대구은행과 함께하늘 SAVE DAY는 DGB대구은행이 후원하고 대구FC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참여한 행사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 관람을 통해 지역 아동 및 가족에게 문화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축구 경기에 앞서 DGB대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와 세이브더칠드런 영세이버는 사전 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경기장을 찾아주신 관객들을 대상으로 ‘함께하늘 슛-골인’ 체험, 스티커 타투, 링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을 진행해 즐거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지역 아동 22명이 경기 출전 선수들의 손을 잡고 그라운드에 입장하는 에스코트 키즈 행사를 진행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으며, DGB대구은행과 세이브더칠드런의 후원금 전달식과 시축 행사가 이어졌다.

시축 행사에는 대구광역시 김종한 행정부시장과 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 세이브더칠드런 정태영 총장이 대표 아동 3명과 함께 시축을 진행해 이 날 행사를 더 빛내주었다.

지역 아동을 위한 다양한 문화, 장학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이처럼 지역아동들을 초청하는 스포츠 체험 행사 뿐 아니라 DGB대구은행 어린이 미술 공모전, DGB 독도사랑 골든벨, DGB 학교폭력예방 영상 공모전 등의 다양한 문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재)대구은행장학문화재단을 통한 장학금 지원을 통해 미래 세대를 지원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