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컬리, 추석 앞두고 ‘황금녁 동행축제’ 기획전 개최 
상태바
컬리, 추석 앞두고 ‘황금녁 동행축제’ 기획전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컬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컬리는 추석을 앞두고 ‘황금녘 동행축제’ 기획전을 내달 27일까지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4주간 진행하는 동행축제 기획전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파트너사의 매출 증대 및 판로 확대를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의 상생형 할인 행사다. 먹거리부터 생활, 가전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400여 개 상품을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초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최초특가란 컬리몰에서 처음으로 해당 상품을 할인하여 선보이거나 역대 최대 할인율이 적용된 상품으로, 최초특가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다. 1주차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신품종 쌀 ‘스위트드림’ 현미, GAP 거봉, ‘또보겠지떡볶이집’ 쫄볶이 등을 특가 판매한다.

고물가에 장보기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각종 신선식품과 간편식, 베이커리,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들도 다수 준비했다. 안심 스테이크, 양고기, 삼겹살 등 신선정육부터 동물복지 유정란, 각종 밀키트까지 4주간 달라지는 ‘추석 쟁여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컬리는 뛰어난 품질에도 알맞은 유통·물류망이 없어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식재료의 다양성을 지키기 위한 ‘희소가치 프로젝트’, 취향의 세분화를 위한 ‘취향찾기 샘플러’ 등이 대표적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