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위니아, ‘고메 팬트리’ 새롭게 추가…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공개
상태바
위니아, ‘고메 팬트리’ 새롭게 추가…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3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딤채. 사진=위니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위니아는 김치냉장고 1위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딤채만의 독보적인 기술과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편리성을 극대화 시켜 사용 확장성을 높인 2024년형 ‘딤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24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의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 딤채는 기존 ±0.1℃ 초정밀 정온기술과 저장고 자체를 직접 냉각하는 방식의 오리지널 땅속냉각 및 탑쿨링 시스템에 더해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저장고로서 확장성을 극대화 했다. 

새롭게 적용된 ‘고메 팬트리’는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다양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개발한 2024년형 딤채의 핵심 기능으로, 사용자가 딤채를 보다 편리하고 다채롭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저장고로써 확장성을 극대화 했다. 

2024년형 딤채는 29년간의 노하우와 독보적인 발효과학 기술로 ‘비건김치 숙성모드’도 적용됐다. 비건김치 숙성모드는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비건김치를 최적의 숙성 알고리즘으로 맛있게 익혀 비건 및 채식주의자들도 맛있는 김치를 오랫동안 보관해 먹을 수 있도록 개발된 딤채만의 새로운 숙성 알고리즘 기술이다. 

최신 식문화 트랜드를 반영하여 국내 최초로 ‘샐러드 보관’ 모드와 ‘밀키트 보관 모드’ 도 새롭게 적용했으며, 홈술, 홈메이드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막걸리와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보관까지 가능한 발효숙성 모드도 적용됐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