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젝시믹스, 현대차와 두번째 ‘롱기스트런’ 캠페인 협업
상태바
젝시믹스, 현대차와 두번째 ‘롱기스트런’ 캠페인 협업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3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LONGEST RUN) 2023’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롱기스트런은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친환경 캠페인으로,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달리기와 다양한 친환경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로, 오는 10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러닝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계한 ‘프리런’을 시작으로, 부산과 제주에서의 ‘미니런’, 서울 ‘파이널런’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올해는 부산과 제주 2개 지역에서 미니런 참가가 가능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음달 16일에는 부산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코스를 달리는 5km 플로깅 런이 진행되며, 같은달 23일에는 제주의 오름과 대록산을 달리는 3.5km 트레일 런이 개최된다.

프리런 러닝미션을 수행하면 파이널런 무료 참가 기회를,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되며, 미니런에서는 요가클래스 체험 및 F&B가 제공된다.

젝시믹스는 롱기스트런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친환경 티셔츠 제작 및 제품공급, SNS 공동 마케팅에 참여할 계획이다.

친환경 티셔츠는 제작과정에서도 탄소 배출량이 감소될 수 있도록 옥수수 추출물 기반의 에코티브(ecotive) 원단과 소로나(sorona) 원사를 활용해 제작됐다. 사용된 섬유는 6개월에서 1년이 지나면 생분해가 가능해 친환경적인 순환을 기대할 수 있다.

디자인의 경우 일회용 의류가 아닌 일상에서도 오래 입을 수 있도록 브랜딩을 최소화한 베이직한 스타일로 고안했으며, 흡습속건과 UV 차단 등 기능성까지 갖췄다.

젝시믹스는 참가자들에게 티셔츠를 포함해 UV컷 골프패치와 비건인증 샤워티슈도 지원한다. 골프패치는 기미주름 증가와 화상을 방지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쿨링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캠페인 참여 희망자는 이날부터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