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롯데렌탈, 차량 방문 정비 ‘차방정’ 선보여
상태바
롯데렌탈, 차량 방문 정비 ‘차방정’ 선보여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렌터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의 차량 관리 노하우와 인프라를 활용한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 ‘차방정’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차방정은 1:1로 배정된 전담 정비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방문해 차량을 정비해주는 서비스다. 평일 정비소 방문이 어려운 바쁜 직장인과 사업자, 정비 경험이 부족한 첫 차 구매자, 안전 운전을 위해 프리미엄 차량 관리를 원하는 모든 운전자를 위해 기획됐다. 26만대가 넘는 차량을 직접 보유한 롯데렌터카의 차량관리 노하우와 정비 네트워크를 활용해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방정 서비스 옵션은 두 가지이다. 연간 주행거리가 연 1만km 내외면 ‘차방정 1만km’ 옵션을, 연 2만km 이상이고 장거리 운행이 많은 고객이라면 ‘차방정2만km’ 옵션을 추천한다. 차방정 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이 지정한 장소에서 차량의 43가지 필수 항목을 연 2회 점검 받을 수 있고, 엔진오일 세트를 비롯한 소모품 교체 서비스는 옵션에 따라 각각 1회, 2회 제공된다. 향후 전담 정비사의 1:1 내차 상담과 롯데렌터카 인증 정비소 안내를 통해 고객 이용 편의를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렌터카는 차방정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이달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