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bhc그룹, 252석 대규모 ‘아웃백 평촌롯데점’ 오픈
상태바
bhc그룹, 252석 대규모 ‘아웃백 평촌롯데점’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촌롯데점. 사진=bhc그룹
평촌롯데점. 사진=bhc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bhc그룹은 아웃백이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평촌롯데점은 총 252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평촌롯데점은 범계로데오 거리에 있던 기존 매장을 서울 지하철 4호선인 범계역과 연계된 롯데백화점으로 자리를 옮겨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으며 기존 매장에 비해 감각적이고 모던한 이미지를 더한 인테리어로 내방객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평촌롯데점이 입점한 범계역 인근 지역은 평촌신도시의 핵심 상권으로 복합 쇼핑몰을 비롯해 오피스가 밀집돼 있으며 시청, 구청, 법원 등 관공서가 몰려 있어 유동인구 많은 지역이다. 범계역 인근에 아파트촌이 형성돼 있어 가족단위의 외식 수요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아웃백은 쇼핑과 문화, 외식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쇼핑몰에 입점한 평촌롯데점을 다양한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로 소비자를 적극 공략해 지역을 대표하는 외식문화 공간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