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아이파크몰, 결혼•이사 시즌 맞이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개최 
상태바
아이파크몰, 결혼•이사 시즌 맞이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2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결혼과 이사가 많은 시즌을 맞아 ‘2023 더드림 리빙페어’를 진행 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 혼수 장만 및 이사 등으로 인한 집안 분위기 변화를 계획 중인 고객이 부담, 걱정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아이파크몰 단독 특가 상품 및 최대 50% 할인, 구매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15% 상품권 증정 등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웠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에서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총 18일간 진행 하며 에이스, 씰리, 썰타, 시몬스, 한샘, 리바트, 까사미아, 하이마트 등 국내외 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침대, 소파, 수납장, 책상, 가전, 주방용품 등의 카테고리에 걸쳐 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할인 혜택으로 ▲에이스 구매 지원금 제공 이벤트 ▲시몬스 프레임 2종 단독 30% 할인 ▲에싸 인기 상품 7종 15% 할인 ▲자코모 인기상품 최대 10% 할인 ▲컴프프로 최대 20% 할인 ▲홈스위트홈 전 상품 추가 10%할인 ▲세븐가드너스 가드닝 상품 최대 50% 할인 ▲한샘, 리바트, 일룸, 하이마트, 코웨이 브랜드 별 단독 특가 및 사은품 증정 등이 있다.

행사 기간에 맞춰 국내 인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가 새롭게 론칭한 패브릭 소파 라인을 아이파크몰에서만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2023 더드림 리빙페어 기간 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최대 15% 상당의 아이파크몰 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 한다. 

용산점 리빙파크는 지난달 전년 동기간 대비 20%에 달하는 매출 신장률을 기록 했으며 특히 홈퍼니싱 가구 라인 매출 신장률이 35%를 넘기는 등 본격적인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구매 및 상담 고객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리빙파크에는 한샘 디자인파크, 리바트 스타일숍, 일룸 프리미엄숍 등 대규모 매장이 위치해 있으며 주택 인테리어를 그대로 구현한 모델하우스 쇼룸이나 토탈 렌탈숍도 있어 예비 신혼 부부 사이에서 인기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