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거실과 가까운 조리공간 ‘홈쿡’ 눈길 
상태바
대우건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거실과 가까운 조리공간 ‘홈쿡’ 눈길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1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사진=대우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대우건설은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에 독보적 상품성이 적용되어 예비 청약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주방에 트렌디한 설계를 녹여 가족과 손님이 ‘홈쿡’을 즐기며 휴식이 가능한 공간으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먼저 거실과 주방이 마주보는 대면형 주방을 선보인다. 조리공간이 거실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설치되는 형태다. 주방-거실이 막힘 없이 이어져 개방감이 높고, 주방일을 하며 거실에 있는 사람들과 소통 가능하다. 특히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 전 세대는 기본 2.3m 천정고에 거실에 2.4m 우물천정이 적용되어 보다 탁 트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타입에 따라 조망형 다이닝 설계(옵션)도 선보인다. 주방에서 식사를 하면서 탁 트인 창을 통해 주변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창도 유리 난간으로 설계해 시야 방해가 없는 것도 특징이다.

이밖에도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논산 최고 29층 높이의 압도적 전망을 자랑하고, 지상에는 차가 없는 공원형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된다. 국내 최고 권위의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입상한 대우건설의 토끼와 거북이 테마 놀이터가 적용되며, 물놀이터도 계획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독서실, 어린이집, 게스트하우스, 키즈스테이션 등 다양한 입주민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타입별로 4베이(bay)-4룸(Room) 등의 평면 역시 돋보인다.

논산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10월 분양 예정이며, 연무읍 안심리 26번지 일원에서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103㎡, 총 433가구로 조성된다.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논산 연무읍 안심리 1-94번지(연무대 고속버스터미널 인근)에서 청약지원센터를 운영 중이며, 방문시 단지 특장점과 청약 요건, 다양한 특별공급에 관련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