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웅진씽크빅, 유데미 우아한형제들과 ‘랜선 사수’ 기획전 실시
상태바
웅진씽크빅, 유데미 우아한형제들과 ‘랜선 사수’ 기획전 실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2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웅진씽크빅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웅진씽크빅은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Udemy)’가 우아한형제들과 멘토링 프로그램 ‘랜선 사수’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유데미와 우아한형제들의 두 번째 콜라보 기획전이다. 현직 전문가들의 실질적인 조언을 필요로 하는 취업준비생과 관련 직무 역량 향상을 꿈꾸는 실무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먼저 ‘랜선 사수(온라인 멘토)’가 직접 참여한 강의 콘텐츠를 마련했다. 우아한형제들에서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직원들이 프론트엔드 개발,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브랜드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의 업무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좌다.

멘토와의 ‘온라인 커피챗’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강의 수강생 중 추첨을 통해 랜선 사수에게 취업, 커리어 등에 대한 고민과 궁금한 내용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상담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번 기획전은 오픈 이후부터 상시 진행 예정이다. 유데미는 우아한형제들 실무자들의 노하우와 팁 등이 담긴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기획전 참가자들은 IT‧개발, 비즈니스, 디자인 등 본인에게 필요한 유데미 강의도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