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이랜드글로벌은 이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의 베스트셀러 편애브라가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지난 2021년 3월 첫 출시 이후 인기를 더해가며 10대부터 50대까지 폭 넓은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편애브라는 애니바디의 전체 매출에서 40%를 차지하며, 올해 기준으로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애니바디는 FW시즌을 겨냥해 '뉴베이직’의 신규 색상 출시 및 편애브라 ‘서포트’, ‘모달’ 라인까지 새롭게 출시하면서 고객 확장에 나섰다. ▲편애브라 뉴베이직의 신규 색상은 그레이 핑크, 바이올렛, 라이트 그레이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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