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삼성증권,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상가 ‘반포WM지점’ 통합 이전
상태바
삼성증권,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상가 ‘반포WM지점’ 통합 이전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11.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포WM지점. 사진=삼성증권
반포WM지점. 사진=삼성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삼성증권은 반포WM지점을 통합 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이전 오픈하는 반포WM지점은 기존 반포WM지점과 반포퍼스티지WM브랜치 2곳을 통합 후 최근 입주를 시작한 대단지 아파트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의 상가에 자리한다.

반포WM지점은 부유층 어피니티 마케팅, 은퇴실버층 및 법인 현‧퇴직 고객 대상 전문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포 지역은 서초구의 중심상권으로 기존 아파트 단지의 대규모 재건축이 진행됨에 따라 부유층 상권이 더욱 공고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자산 30억 이상 고객에게는 삼성증권의 초고액 자산가 전용 브랜드인 '삼성증권 SNI'를 통해 종합자산관리, 투자전략, 법인 토탈 솔루션, 전담 세무 컨설팅, 맞춤형 부동산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반포WM지점의 경우 이전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세무 및 부동산 전문위원이 상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반포WM지점은 '반포 아너스 클럽'을 운영해 사모형 상품의 프로세스 진행을 통한 고퀄리티 상품 연계, KSS IR(코리아 스타트업 스케일업 IR)과 법인 컨설팅 등 삼성증권의 우수프로그램을 연계하는 특전도 제공할 계획이다.

반포WM지점은 이전 오픈 기념 총 6회에 달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 지난 11일과 오는 16일 '채권과 함께 해석하는 부동산 시장' 주제를 시작으로 '연말연초 주식시장 주요 키워드', '스마트한 절세전략', '미국주식 트렌드', '24년 시장 전망 및 자산배분 전략', '절세 투자와 아트테크'의 내용으로 매주 목요일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세미나 참석을 비롯해 신규 계좌개설, 상품 가입시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