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개인전 결승 2일 진행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DL)' 개인전 결승 2일 진행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3.12.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글로벌 멀티플랫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정규 e스포츠 대회 ‘202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KartRider: Drift League, 이하 KDL)’ 정규시즌 개인전 결승을 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후 6시부터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개인전 결승은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네이버 게임 e스포츠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첫 번째 정규시즌의 개인전 우승자 타이틀이 걸린 만큼 ▲Cool(이재혁) ▲NEAL(리우창헝) ▲Knock(송용준) ▲Hero(김다원) ▲Luning(홍성민) ▲HoJun(문호준) ▲SUNGBIN(배성빈) ▲JiMin(김지민) 등 결승 참가 선수들의 치열한 주행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Cool(이재혁)은 이번 시즌 처음 도입된 ‘3연속 1위 성공 시 즉시 경기 종료’ 규칙을 최초로 성공시키며 절정의 실력을 뽐낸 바 있어 강력한 우승 후보로 손꼽힌다. NEAL(리우창헝)은 올해 진행된 두 번의 프리시즌에서 모두 준우승에 머무르며 아쉬움을 남긴 만큼 이번 정규시즌을 통해 설욕에 나설 예정이다. 이 밖에도 ‘프리시즌 2 챔피언’ Luning(홍성민)과 ‘카트 황제’ HoJun(문호준)이 또 한 번의 우승 사냥에 도전한다.

넥슨은 ‘2023 KDL’ 정규시즌 결승전을 기념해 현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 1만 ‘넥슨캐시’, 1만 ‘Lucci(루찌)’, ‘2023 KDL’ 선수 포토카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의 관람객에게 키캡 또는 장패드를 선물한다.

또한 △시즌 내 현장 관람 횟수에 따라 스페셜 포토카드와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체크 이벤트’와 △다양한 시청 이벤트 참여로 ‘부스터’를 모아 ‘2023 KDL 레이서 토비’, ‘2023 KDL 빅토리 이글’ 등과 교환할 수 있는 ‘KDL 팬 레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지난 10월 총상금 2억550만 원 규모로 개막한 ‘2023 KDL’ 정규시즌은 개인전 결승 관람권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9일 팀전 결승전을 앞두고 있으며 티켓링크에서 관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2023 KDL’ 정규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