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트랜디메이커스, “노인 냄새 샤워만으로 없앨 수 있나?”… ‘닥터바디’ 개발 
상태바
트랜디메이커스, “노인 냄새 샤워만으로 없앨 수 있나?”… ‘닥터바디’ 개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2.08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바디. 사진=트랜디메이커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나이가 들면 세포 분비나 활동성이 더뎌지거나 떨어진다. 그 때문에 70대 이상 고령에 접어들면 일명 ‘노인냄새’라는 것이 발생하게 되는 빈도가 많다. 실제 고령층 중에서는 몸에서 나오는 노인냄새 때문에 우울감을 호소하기도 한다. 

노인들의 남모를 고민인 노화 냄새(가령취)를 전문으로 제거하는 바디 클렌저가 개발됐다.

트랜디메이커스는 고려대학교 창업지원단의 지원을 받아 시니어를 위한 바디클렌저 '닥터바디' 개발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트랜디 메이커스에 따르면 50대 이상의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한 ‘BRABO MY LIFE대상’ 설문조사 결과 84.5%가 냄새 때문에 고민해 본 적이 있다고 응답한 바 있다.

이에 트랜디 메이커스는 가령취가 진행 중인 50대 이상의 남녀들을 위한 바디 클렌저 '닥터바디'를 만들었다.

서다예 트랜디 메이커스 대표는 이날 "시니어 시장은 해가 갈수록 크게 증가하고 있으며, 생활 곳곳에 이들을 위한 상품들이 필요한 시대가 왔다"라면서 "노인들이 많아지는 시대에 모두 함께 행복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