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교원투어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론칭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뷰...17일 보라카이 편 편성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론칭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뷰...17일 보라카이 편 편성
  • 장혜원 기자
  • 승인 2024.01.1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장혜원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 론칭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30만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여행이지가 지난해 11월 이지라이브를 론칭하고 처음 선보인 캄보디아 편(17만3800뷰)과 지난달 진행한 대만 편(12만6300뷰) 합산 누적 조회수가 30만 뷰를 넘어섰다. 편당 15만 뷰 넘게 시청한 셈이다.

여행이지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이지라이브를 확대 운영하는 한편 라이브커머스에 최적화된 신규 상품과 콘텐츠를 개발해 선보이는 등 고객 접점 채널 강화에 나선다. 캄보디아와 대만에 이어 세 번째 라이브 방송으로 보라카이 편을 편성하고 오는 17일 오후 7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보라카이 편 이미지
여행이지 ‘이지라이브’ 보라카이 편 이미지

이날 상품 판매에 앞서 사전 답사를 다녀온 코미디언 조혜련과 유튜브 채널 '얘네 부부'의 박혜민이 직접 출연한다. 이들은 일일 쇼호스트로 나서 필리핀을 대표하는 휴양지 보라카이 상품 구성과 특징 등을 설명하고 여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다양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여기에 시청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지라이브 보라카이 편에서는 ▲전신 마사지 서비스 ▲객실당 망고 1kg ▲호핑 투어 등 다양한 특전이 담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상품 예약을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여행이지 1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활발하게 소통한 시청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전달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지라이브 시청자들에게 신선하면서도 특색 있는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코미디언 조혜련과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을 편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적극 추진하는 한편 차별화한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