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출연 ‘신규 TV 광고’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출연 ‘신규 TV 광고’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1.2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지난 20일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이 담긴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바디프랜드의 신규 TV 광고는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전문성을 세계적인 로봇공학자의 시선에서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서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천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3편의 시리즈로 구성된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은 로봇공학자 ‘데니스 홍’ 교수다. 

데니스 홍은 UCLA에 직접 설립한 로멜라(RoMeLa) 연구소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로봇공학자다. ‘로봇계의 레오나르도 다빈치’로 불릴 정도로 혁신적인 연구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저명인사로, 시각장애인용 로봇 시스템과 미국 최초의 성인 사이즈 휴머노이드 개발 등 통상적인 인식을 뛰어넘는 로봇 연구로 로봇의 개념과 지평을 넓힌 과학자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는 일평생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로봇만을 연구해온 데니스 홍의 전문가다운 집요함과 호기심 어린 시선을 빌어, 바디프랜드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데니스 홍이 킥보드를 타고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메디컬R&D연구소 곳곳을 탐방하면서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을 흥미롭게 지켜보다가, 자신의 철학을 ’헬스케어로봇’으로 현실화하고 있는 바디프랜드 연구 현장에 감탄하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That’s it!’이라는 생동감 있는 내레이션이 압권이다. 

그동안 연예인 셀럽을 활용한 스타 마케팅에 적극적이었던 바디프랜드가 회사를 대표하는 새 얼굴로 데니스 홍과 같은 학계 전문가를 위촉한 것은 이례적인 행보다. 바디프랜드는 데니스 홍과 깊은 공감대를 바탕으로 성사된 이번 작업을 통해 헬스케어로봇 분야의 선구자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진정성에 대해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 

바디프랜드는 스스로 몸을 움직이게 해 깊은 근육까지 마사지해주는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를 특허기술로 보유한 헬스케어로봇 기업으로, 현재 글로벌 안마의자 기업 10여 곳에 해당 기술 수출 계약을 진행하는 등 헬스케어로봇 기술을 전세계로 보급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