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소진공, 설 연휴 맞아 온누리상품권 최대 10% 할인
상태바
소진공, 설 연휴 맞아 온누리상품권 최대 10% 할인
  • 변상찬 기자
  • 승인 2024.01.3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변상찬 기자)

충전식 카드용 온누리상품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소진공)과 중소벤처기업부는 설 연휴를 맞아 상차림 부담 완화 및 전통시장과 상점가 이용 촉진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사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30일밝혔다.

지류 상품권은 5%, 결제의 편의성을 대폭 높인 모바일과 충전식 카드형 상품권은 10% 할인 판매 중이다. 올해부턴 개인 월 할인구매 한도금액이 각 50만원 늘어나 최대 200만원까지 구매할 수 있다.

지류 상품권은 전국 16개 은행 전 지점에서 구매가능하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온누리페이)’과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앱스토어 및 플레이스토어에서 앱(App)을 다운받은 후 즉시 구매할 수 있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구매는 모바일 앱에 본인이 보유 중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계좌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이후에는 언제든 10% 할인된 금액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충전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사용 가맹점은 앱에서 지도 및 검색기능으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선물하기 기능으로 타인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선물할 수 있다. 개인과 기업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업구매도 10% 할인 판매 중이다. 

소진공 박성효 이사장은 “설 연휴 차례상 준비 부담을 덜고자 온누리상품권 혜택을 늘렸다”며 “올 설 명절은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도 보시고 따뜻한 정과 사람 사는 이야기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