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SK매직, 2024 영업성과 시상식서 최고상 ‘김희준 MC’ 수상
상태바
SK매직, 2024 영업성과 시상식서 최고상 ‘김희준 MC’ 수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K매직
사진=SK매직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SK매직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워커힐서울 비스타홀에서 ‘2024 영업성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한 해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구성원, 현장 조직장, MC(Magic Care), SP(Sales Partner)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실적과 서비스가 우수한 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시상식과 다양한 축하공연이 함께 열렸다. 특히 올해는 행사에 참석한 김완성 대표가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성장 스토리를 발표하는 등 앞으로의 사업 방향을 공유하는 소통 세션을 처음으로 가졌다.

최고상인 매직상은 인천 부평산곡1팀 김희준 MC, 충청 남세종2팀 김선화 MC, 경남지부 김서경 지부장, 진주지국 한원욱 지국장, 목포서부1팀 송혜연 지국팀장 5명이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으며, 총 35명의 MC와 SP에게는 상패와 상금이 주어졌다.

판매실적 등 종합실적에서 최고점을 받아 매직상을 수상한 인천 부평산곡1팀 김희준MC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목표한 바를 반드시 이루겠다는 강한 의지와 실천이 있었기 때문에 영광의 자리에 설 수 있게 됐다”라며, “항상 응원을 아끼지 않는 가족과 동료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완성 대표이사는 “고객의 최접점에서 한결 같은 열정과 패기로 회사를 위해 노력해 준 MC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끊임없이 성장하고, 누구나 일하고 싶어 하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