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아이디치과, 라미네이트 부작용 걱정 '마이트'가 지워준다
상태바
아이디치과, 라미네이트 부작용 걱정 '마이트'가 지워준다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2.01 11: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양구 프로닥터. 사진=아이디치과
이양구 프로닥터. 사진=아이디치과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깨끗하고 가지런한 치아를 만드는 라미네이트는 연예인들이 많이 받는 치아 시술로 알려져 입소문을 탔다. 단기간에 치아 미백 및 교정 효과를 볼 수 있어 외적인 모습이 많이 노출되는 방송인부터 치아 콤플렉스가 있는 일반인까지 심미 치아 치료로 라미네이트를 많이 찾았다. 

라미네이트는 치아 겉면을 삭제해 보철물을 덧붙이는 방식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치아를 일부 삭제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최근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은 연예인들이 방송이나 유튜브를 통해 치아 약해짐 등의 부작용에 대해 언급하며 많은 사람들이 시술 시 치아 손상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아이디치과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 안전한 시술과 만족도 높은 결과를 위해 ‘마이트 솔루션’을 제공키로 했다고 1일 밝혔다.

마이트는 마이크로(micro) 기술과 라미네이트(laminate)의 합성어로 마이트 솔루션은 mini를 넘어선 마이(micro)핏으로 라미네이트 삭제량과 강도를 조절해 치아 손상 없이 증상을 개선하는 아이디치과의 특별 솔루션이다. 

환자별 맞춤 케이스로 진행되는 마이트 솔루션은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아이디치과 의료진과 수석 치기공사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아이디치과만의 micro기술로 얇지만 단단한 강도를 보장하며 치아 손상 없이 기능 회복을 돕는다.

이양구 프로닥터는 "마이트는 치아 표면에 얇게 부착되기에 자연스럽게 제작 가능하다"며 "개인별 맞춤 디자인을 통해 마이트의 성공률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아이디치과는 무삭제 라미네이트인 마이트 제로부터 충치, 파절, 왜소치, 리메이크, 치아교정 등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마이트 시술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트 솔루션은 마취 없이 원데이 시술로 진행돼 장거리 환자나 여러 번 내원하기 어려운 환자들도 편리하게 진료받을 수 있다. 더불어 시술 후에도 마이케어를 통해 꼼꼼한 사후관리와 철저한 보증기간으로 장시간 치아를 케어받을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이유 2024-03-15 13:43:28
교정이랑 마이네이트랑 같이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