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팔도는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 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를 끌었다. 누적 판매량은 18억 개에 이른다.
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 개다.
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한 딸기 맛과 향이 더해진다. 지난해 SNS에서 화제였던 만우절 ‘딸기비빔면’에서 착안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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