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넥슨 '클로저스',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업데이트
상태바
넥슨 '클로저스',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업데이트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2.0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사진=넥슨
사진=넥슨

넥슨은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던전 및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의 HARD 모드 던전 ‘거울 지옥 : 비형'과 '독안의 처형자 : 강림'을 추가했다. 더욱 강력한 비형과 강림을 만나볼 수 있는 4인 보스 콘텐츠로, 클리어 시 ‘퓨리파이어 모듈’, ‘미러 디멘션 실드’ 등 13지역 장비를 최종 단계인 ‘극’ 단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NPC ‘노아’와 수수께끼 인물에 관한 메모리얼 퀘스트 ‘새벽녘의 동반자들, 별빛의 추억’을 선보였다. 지난해 여름 공개된 ‘메모리얼 퀘스트 : 지나의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이은 두 번째 사이드 스토리 콘텐츠로, ‘노아의 박물관’에서 발생한 사건에 휘말려 18년 전 과거로 돌아가게 된 클로저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메모리얼 퀘스트’ 던전 클리어로 ‘인류를 이끄는 조각상’ 재료를 모아 남녀 캐릭터 신규 코스튬 및 ‘신규 일러스트 완장’, ‘노아의 열람하는 눈동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nd 메모리얼 퀘스트 유니온 패스’를 선보인다. 3월 7일까지 던전 클리어,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 필수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청룡의 설날 클로저마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일 누적 접속 및 콘텐츠 보상으로 획득한 ‘다이스 티켓’을 사용해 미니게임 ‘클로저마블’에 참여하면 누적 완주 횟수에 따라 ‘스킬 D 컴포넌트 : 기어’, ‘유니크 싱크로 섬유 선택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누적 완주 보상으로 최고급 아이템인 ‘코스 원샷 +16’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3성 보스 위광 선택 상자 ver1.2’ 등 소모품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청룡의 설날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로저스’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던전 및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