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미래에셋증권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 조회수 100만 돌파“
상태바
미래에셋증권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 조회수 100만 돌파“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2.1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은 지난해 3월 오픈한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이 조회수 100만 및 구독자 수가 2만명을 돌파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지난해 3월 오픈한 ‘이번 주 챙겨볼 금융상품’이 조회수 100만 및 구독자 수가 2만명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의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은 다양한 상품군으로 매주 업데이트된다. 대부분의 금융사가 특정상품만 한정해 추천하는 것과 달리 미래에셋증권은 ETF, ETN, 원화채권, 외화채권, 펀드 등 다수의 자산군에서 매주 업데이트된 상품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고객 수익률, 고객동맹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미래에셋증권의 핵심가치에 기반한 것으로, 한 주간 시장흐름과 전망을 반영한 투자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실제로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을 이용한 고객 중 58%이상이 투자 결정에 참고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 이후 현재까지 2조 3600억원이 금융상품 매수로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M-STOCK의 ‘투자NOW’는 선별된 주요 뉴스와 리서치 자료, ‘한 눈에 보는 투자포인트’, ‘투자이야기’ 등 투자 의견과 함께 AI 알고리즘을 통해  관련성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을 비롯한 ‘한눈에 보는 투자포인트’, ‘투자이야기’ 등 금융 전문가들의 투자 의견은 M-STOCK ‘투자비서’ 알림 설정으로 구독하면 업데이트 될 때 마다 쉽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주 챙겨볼 금융상품’에서 소개하는 금융투자상품은 원금손실 가능성이 있으므로, 투자자는 항상 가입 전 가입안내서  및 약관을 확인하고 투자해야 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