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KB증권, 유튜브 채널서 ‘세무 꿀팁’ 숏폼 선봬
상태바
KB증권, 유튜브 채널서 ‘세무 꿀팁’ 숏폼 선봬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4.02.1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자산관리분야 세무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T-쇼츠’를 제작,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게시했다. (사진=KB증권)

(시사캐스트, SISACAST=이민선 기자) KB증권은 자산관리분야 세무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T-쇼츠’를 제작,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 게시했다고 16일 밝혔다.

‘T-쇼츠(TAX-Shorts)’는 KB증권 절세연구소가 각종 세무정보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1분 미만의 짧은 숏폼(Short-form) 형태로 제공하는 세무 관련 영상 콘텐츠다.

금번 ‘T-쇼츠’에는 2024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혼인·출산에 따른 증여재산 공제’와 관련하여 신혼부부가 최대 활용할 수 있는 증여재산 공제혜택 및 기타 신혼부부들이 궁금해 할만한 점에 대해 KB증권 절세연구소 소속 세무전문위원(세무사)의 재치 있는 설명을 담았다.

KB증권 이민황 자산관리솔루션센터장은 “일상 생활에 필요할 만한 세무 관련 이슈를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T-쇼츠’와 같은 고객 친화적인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연령대, 관심분야 및 니즈를 고려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증권은 절세연구소를 통해 ‘T-쇼츠’ 외에도 고객이 쉽게 세금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지.키.세(지금 키워야 할 세금지식)’, 세무테마북 등 다양한 절세 콘텐츠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절세연구소뿐만 아니라 부동산연구소와 법률연구소를 운영,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위원이 고객 맞춤형으로 전문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T-쇼츠’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절세전략, 부동산, 법률 등 더 많은 전문 자문 콘텐츠는 KB증권 MTS ‘KB M-able(마블)’과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