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석권
상태바
KCC건설, 스위첸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 국내 대표 4대 광고제 석권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07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CC건설
사진=KCC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KCC건설은 자사 주거브랜드인 스위첸의 광고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이 ‘올해의광고상’의 최고상인 그랑프리와 ‘소비자가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앞서 수상한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 서울영상광고제 금상에 더하여 국내 대표 4대 광고제를 모두 석권했다.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2020년 캠페인 ‘문명의 충돌’의 후속 광고다. 문명의 충돌은 결혼한 지 4년차 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문명의 충돌2- 신문명의 출현은 새로운 문명인 아이의 출현으로 새롭게 빚어지는 충돌과 화합의 시간이 쌓여 가족이라는 집은 더욱 더 견고해 진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실제 에피소드로 광고를 제작한 하이퍼 리얼리즘 광고로 재미와 공감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받았으며,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의 공감 댓글과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다는 수많은 댓글이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KCC건설 스위첸은 집의 가치와 본질을 재조명하는 광고를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KCC건설은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업이 지향해야 할 방향성을 고민하며, 인사이트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