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LG유플러스, MZ세대 겨냥 로지텍G 게이밍 제품 팝업 열어
상태바
LG유플러스, MZ세대 겨냥 로지텍G 게이밍 제품 팝업 열어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3.1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LG유플러스와 로지텍이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와 로지텍이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과 손잡고 MZ세대를 위한 게이밍 제품 팝업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2020년 개관한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틈byU+)’에서 로지텍의 게이밍 브랜드 ‘로지텍G’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원’을 오는 28일까지 연다.

MZ세대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인 틈byU+에서 열리는 ‘플레이 투 윈’ 팝업 전시는 MZ세대 관심이 높은 게임을 주제로 진행된다. ▲마우스 및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게임용 기기인 레이싱 휠∙페달 등 게이밍에 특화된 대표 제품 61종이 전시된다. 틈by+ 방문 고객은 한 곳에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체험하고 착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가령 25일부터 나흘간 레이싱 힐과 페달을 체험하는 공간 근처에 현대자동차의 서킷용 레이싱카인 ‘아반떼 N1 컵카’를 전시한다. 고객은 실제 레이싱카를 배치해 현장감을 높인 공간에서 내가 실제로 차를 주행하는 듯한 생동감을 높인 게이밍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