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40 (일)
대원제약, 콜대원키즈 ‘Mom을 위해 맘을 다해’ 새 광고 론칭
상태바
대원제약, 콜대원키즈 ‘Mom을 위해 맘을 다해’ 새 광고 론칭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1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원제약
사진=대원제약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대원제약은 어린이용 짜 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 광고의 핵심 메시지는 아이가 아프면 함께 아프고 아이가 웃으면 함께 웃는 부모의 마음까지 챙긴다는 뜻에서 ‘Mom을 위해 맘을 다해‘로 정했다.

영상에선 아이가 아프다는 유치원 선생님의 연락에 걱정 어린 마음으로 한달음에 달려가는 엄마, 깊은 밤 아픈 아이가 잘 자고 있는지 불안한 마음으로 아이의 방을 확인하며 이불을 덮어 주는 아빠, 아프던 아이가 낫자 웃음꽃이 피어나는 가족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담았다.

아픈 아이를 걱정하는 부모들의 곁에 언제나 콜대원키즈가 함께 한다는 내용으로, 부모의 입장에 서서 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아이들의 증상에 따른 제품 컬러와 등장 인물들의 의상 컬러를 통일시킨 미장센으로 자연스럽게 증상별로 구분된 제품을 떠올릴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콜대원키즈는 파우치 형태 제품의 휴대성 및 복약 편의성, 증상별로 색깔을 구별한 제품의 높은 식별력 등의 장점으로 2022년 기준 출시 5년 만에 어린이 감기약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계속해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