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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애드버브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스마트제조물류 사업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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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올리브네트웍스, 애드버브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스마트제조물류 사업 강화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3.20 09:5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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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X애드버브 테크놀로지 로고.
CJ올리브네트웍스X애드버브 테크놀로지 로고.

CJ올리브네트웍스는 '애드버브 테크놀로지'와 스마트제조물류 사업 강화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애드버브는 2016년 설립된 글로벌 로봇·물류자동화설비기업이다. 주요 고객사로 DHL, 코카콜라, 아마존, 지멘스 등이 있으며, CJ올리브네트웍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첫 진출 사례가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이번 애드버브와의 파트너십으로 기존 소프트웨어와 솔루션 중심의 사업 영역을 넘어 운영기술(OT)과 하드웨어까지 사업 범위를 확대하여 스마트제조물류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애드버브의 이동로봇, 소팅로봇, 피킹 등 설비 및 이를 제어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을 통합해 고객 니즈에 맞춘 종합 스마트제조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밖에도 양사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스마트제조물류 설계와 구축, 영업확대, 마케팅, 기술지원 등에서도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와 애드버브의 구체적인 협력 내용은 오는 27일~29일 열리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오토메이션월드)’에서 공개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 관계자는 “애드버브와의 파트너십으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종합 스마트제조물류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양사 시너지를 활용해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과 글로벌 기업의 해외 제조 물류 사업들도 함께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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