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동국제약,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트’ 사전예약 판매 매진
상태바
동국제약,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트’ 사전예약 판매 매진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3.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 라인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탄력 관리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가 1차와 2차 사전 판매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19일까지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최대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차(2월 24일~28일), 2차(3월 5일~19일) 총 두 번에 걸쳐 진행된 사전 예약 판매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센텔리안24 브랜드 최초로 미세집중초음파(Micro Focused Ultrasound) 기술을 적용해 지금까지의 모든 탄력을 압도하는 강력한 마이크로 탄력 샷 케어를 선사한다. 

프리미엄 스페셜 집중 탄력관리를 위한 ‘집중초음파(HIFU) 모드’와 데일리 피부관리를 위한 ‘흡수 모드’ 두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는 이날 정식 론칭되며, 마데카 프라임 광고 모델 이보영과 함께한 메이킹 필름과 지면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메이킹 필름은 마데카 프라임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로 거듭난 이보영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화보 촬영 현장을 담았으며, 센텔리안24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데카 프라임은 동국제약의 55년 피부과학 노하우와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뷰티 디바이스 라인이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액 200억 원을 돌파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