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컴투스프로야구, '굽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프로야구, '굽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실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24.03.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이현주 기자)

컴투스프로야구·굽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사진=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X굽네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KBO리그 개막을 맞아 '굽네'와 함께 게임 안팎으로 각종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게임 유저와 치킨 구매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4월 3일부터 게임별로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컴프야2024’에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해 홈런 더비 플레이 등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Live플래티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프야V24’도 스페셜 매치 플레이 등 오늘의 미션을 통해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킬 변경권’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별 기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굽네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행사가 펼쳐진다. 홍대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을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컴프야2024’와 ‘컴프야V24’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하면 ‘굽네’ 인기 메뉴 세트 및 MD 획득의 기회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야구의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더할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8일부터 ‘굽네’에서 야구를 주제로 기획된 ‘컴프야 세트’, ‘홈런왕 세트’, ‘강속구 세트’ 등 특별 컬래버 상품을 주문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컴프야2024’와 ‘컴프야V24’의 게임별 아이템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