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5 18:29 (화)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 공식 후원 
상태바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 공식 후원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4.05.1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유민 선수. 사진=세라젬
황유민 선수. 사진=세라젬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세라젬은 올해 KLPGA 국내 개막전 우승을 차지한 황유민 프로(21, 롯데)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2023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입단한 황유민 프로는 작은 체격에도 강하고 빠른 스윙으로 장타 부문 2위를 차지해 많은 선수들과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대유위니아 MBN 여자 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기록하고 톱10에 8번이나 진입하는 등 상금랭킹 11위에 오르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올해에는 ‘돌격대장’이라는 별명에 맞는 공격적인 플레이로 제주도 서귀포시에서 개최된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황유민 프로는 1년 동안 세라젬 로고가 부착된 모자를 착용하고 KLPGA 대회 및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세라젬 공식 모델로서 각종 광고와 행사 등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황유민 프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세라젬의 아낌없는 후원에 힘입어 최고의 성적으로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세라젬은 4년 연속 KPGA 공식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다. 2021년 4월 첫 협약 이후 ‘KPGA 투어’, ‘KPGA 챌린지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 등 다수의 대회를 후원한 바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