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대림산업, ‘2014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상태바
대림산업, ‘2014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 개최
  • 서봉수 기자
  • 승인 2014.04.0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서봉수 기자)

▲ 김동수 대림산업 대표이사 사장(첫째 줄 왼쪽 일곱 번째)과 협력업체 대표들이 함께 상생협력을 다짐하는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제공>
대림산업은 1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된 50개 업체 대표 및 김동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한 대림산업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개최했다.

대림산업은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시공, 플랜트 조달, 자재구매, 설계용역, 안전 등 5개 분야의 전년도 실적을 평가해 매년 우수업체를 선정하고 있다.

우수협력사로 선정될 경우 계약이행보증 면제와 입찰조정 시 우선권을 받는 혜택이 제공된다.

대림산업은 ‘협력업체의 성장이 곧 대림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협력업체의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하도급 대금을 전액 현금과 현금성 결제로 지급하는 제도가 대표적이다.

또한 협력업체 컨설팅 프로그램인 재무컨설팅 제도를 운영하며 경영노하우를 전수하는 데 힘쓰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재무적인 개선뿐만 아니라 경영전반에 대한 다양한 업무 분야를 지원한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대림산업은 지난해 5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13년 건설업 상호협력평가’에서 최우수 건설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동수 대림산업 사장은 시상식에서 “불확실한 경영환경에 대응하여 대림산업과 협력업체들의 지속적인 경쟁력 확보가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협력업체들의 자생력을 키우기 위한 자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