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지나(Jina)의 홈카페 레시피-㉚] 비타민 가득 ‘스프링 아이스티(spring ice tea)’
상태바
[지나(Jina)의 홈카페 레시피-㉚] 비타민 가득 ‘스프링 아이스티(spring ice tea)’
  • 윤지나 쉐프
  • 승인 2022.05.12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윤지나 르바하지바이쥬스 대표)

 

완연한 봄 날씨에 차가운 음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매일 마시는 아이스커피 대신 면역력과 피부미용에 좋은 비타민 음료를 마셔보는 건 어떨까? 이번 코너에서는 이국적인 맛과 향을 지닌 패션후르츠를 베이스로 한 ‘스프링 아이스티’를 소개한다. 


[패션후르츠]

노란 속살에 알갱이가 톡톡 씹히는 맛이 매력적인 패션후르츠는 비타민B³, 식이섬유, 비타민C 가 석류보다 각각 5.2배, 2.6배, 3배가량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탁월한 효능이 있다. 반으로 갈라 스푼으로 떠먹어도 좋지만 패션후르츠청으로 만들어 냉장고에 보관한 뒤 요거트나 탄산수에 타서 먹으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음식궁합]

@픽사베이
@픽사베이

패션후르츠와 요거트는 최고의 어울림이다. 세계 10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요거트와 패션후르츠가 만나면 면역력 증강 및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패션후르츠청 열량]
130g / 19Kcal


[재료준비]

레몬즙 200g / 시즌과일 / 패션 후르츠 30g / 레몬 슬라이스 1개 / 각 얼음 6개 / 블랙체리 1티백 / 로즈마리 / 스파클링 워터 / 블루 소르베 오렌지 시럽 30g 


[만드는 방법]

1. 뜨거운 물 50ml에 블랙체리 티백을 3분간 우려낸 뒤 냉장실에 10분간 보관해준다.

2. 준비된 컵에 각얼음 6개와 패션후르츠 시럽, 레몬즙을 차례로 부어준다. 

3. 블랙체리 티 블루 소르베 시럽을 그 위에 부어준다.

4. 마지막으로 재료가 섞이지 않도록 스파클링 워터를 조심스럽게 부어준 뒤 레몬, 로즈마리, 딸기로 데코레이션해 마무리해준다. 


[Tip]

베이스 티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바꿔도 상관없다. 럼 또는 위스키 30ml를 넣는다면 훌륭한 칵테일로 즐길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