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대방건설,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로 에듀시티’ 견본주택 리뉴얼 오픈 
상태바
대방건설,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로 에듀시티’ 견본주택 리뉴얼 오픈 
  • 황최현주
  • 승인 2023.02.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로 에듀시티 견본주택 내부. 사진=대방건설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대방건설은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 견본주택 리뉴얼 오픈을 했다고 3일 밝혔다.

단지는 내포신도시 최초로 실내수영장이 도입되고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플레이라운지, GX룸, 어린이집 등이 커뮤니티 시설에 도입된다. 

지역 최초 타이틀을 외에도 단지는 희소성 있는 특징들을 갖췄다. 단지는 세대당 1.73대의 주차대수를 갖췄고 그 중 약 40%를 확장형 주차공간으로 확보했다. 전기차 충전대수 역시 130개소 예정이다.

세대 내에는 환기효율이 우수한 H13등급의 헤파필터가 적용된 전열교환 환기 시스템이 적용되고 단지 내에는 차량위치인식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욕실 눈부심 방지 센서등, 원패스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누릴 수 있다.

충남내포신도시 디에트르 에듀시티는 충남도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1361 일대에 조성된다. 단지는 전용면적 84㎡ A,B,C타입,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24개동, 총 1474세대로 이루어진다.

현재 단지의 신규 계약자들에게는 한시적으로 특별계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내포신도시 분양 아파트 최초로 중도금 전액 무이자&계약금 5%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2022 굿디자인’에 선정된 세미히든도어를 포함해 최대 약 1300만원대 대의 무상옵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시적 계약 혜택을 통해 신규 계약자의 경우 중도금 무이자 혜택 약 2,400만원(중도금 대출 금리 7%기준), 무상옵션비 약 1300만원 등 약 3700만원의 가시적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계약 시 계약금이 5%로 축소되어 여건에 따라 여유자금 운용이 가능하다.

입주기간도 기존 2개월에서 4개월로 변경됐다. 여유로워진 입주기간을 통해 수요자들은 자녀의 신학기 일정이나 기존 주택 처분 시기 등을 고려하여 이사 준비를 상대적으로 원활하게 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276-4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현재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견본주택에서는 오는 5일까지 방문객들의 캐리커처를 그려주고 ‘디에트르 팝업 베이커리’를 운영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담을 진행한 고객의 경우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