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시나몬랩, 스웨덴 1위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스웨디시 콜라겐' 아시아 최초 런칭
상태바
시나몬랩, 스웨덴 1위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스웨디시 콜라겐' 아시아 최초 런칭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7.2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웨디시 콜라겐. 사진=시나몬랩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시나몬랩은 스웨덴 1위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스웨디시 콜라겐(Swedish Collagen)’을 국내 독점 계약하여 아시아 국가 중 처음으로 한국에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런칭은 ‘바디마인’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홈쇼핑 채널에서 연일 매진 시키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케이제이바이오에서 담당한다. 

스웨덴을 비롯한 유럽 전역, 북미 등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선택받고 있는 스웨디시 콜라겐은 다양한 제품 라인 업 중 ‘스웨디시 콜라겐 디럭스 샷’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일 먼저 선보인다. 

1만2500mg의 초고함량 저분자 피쉬콜라겐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79mg, 비타민 6종을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베리와 자주색 고구마로 향과 색을 내 안전하고 건강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콜라겐을 추출하는 생선이 민물이 아닌 북유럽 청정 바다에 사는 대구를 이용해 냉동 과정 없이 생물 상태 그대로 바로 추출하는 기술을 통해 만든 마린 ‘생’ 콜라겐으로 신선한 어(漁)린 콜라겐을 비린 맛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국내 런칭을 위해 스웨디시 콜라겐은 이산화규소, 소르빈산칼륨, 안식향산나트륨 등의 화학 성분 대신 천연 원료인 ‘감귤 추출물’로 대체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 수준에 맞추기 위해 제품의 성분과 품질을 향상시켜 화학 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게 되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