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20 21:19 (금)
유진그룹, 문화나눔 프로젝트 재개… 유경선 회장 사업 전문성 살린 사회공헌 실천 
상태바
유진그룹, 문화나눔 프로젝트 재개… 유경선 회장 사업 전문성 살린 사회공헌 실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7.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드 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 사진=유진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유진그룹은 최근 서울 마포구 신한pLay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린 어린이 뮤지컬 브레드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 공연에 소외계층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초청행사는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지역 돌봄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진그룹의 사회공헌활동 ‘문화나눔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된 뒤 약 3년 만이다. 미디어자회사인 유진엠플러스가 제작하고 유진기업, 유진투자증권, 에이스하드웨어, 푸른솔 골프클럽 등 유진그룹의 주요 계열사들이 힘을 보탰다.

올해로 10년째를 맞은 문화나눔 프로젝트는 지난 2014년 보육원과 미혼모, 한부모가족, 다문화가족 등을 초청하며 시작됐다. 지난 2018년과 2020년에는 바쁜 근무일정으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소방공무원 가족과 서울시내 아동복지시설 등으로 초청대상을 확대했다. 지금까지 ‘문화나눔 프로젝트’의 누적 초청인원은 4000여명에 달한다.  

유경선 유진그룹 회장은 과거 신년사에서 “사회적으로 책임을 다하는 유진이 되기를 바란다”며 “사업의 전문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야 한다”고 직원들에게 강조했다. 

유진그룹은 각 계열사들의 사업 전문성을 살려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차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브레드이발소 시즌2 ’내 꿈을 찾아서’ 공연은 다음 달 27일까지 서울 마포구 신한 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공연을 진행한다. 전작 시즌1 ‘대결! 최고의 이발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좌석점유율 70% 이상을 웃돌며 흥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