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반려견 동반 라운딩 즐기는 프로모션 연중 운영 
상태바
롯데스카이힐CC 제주, 반려견 동반 라운딩 즐기는 프로모션 연중 운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골프클럽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연중 운영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36홀과 4개의 코스로 구성된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골프 트래블 주관 아시아 100대 코스, 국내 10대 코스로도 선정된 제주 명문 골프 클럽이다. 세계적인 코스 디자이너 로버트 트렌트 존스가 설계해 제주 자연의 지형적인 특성을 살리고 자연 그대로를 활용한 최적의 라운드 코스를 보여준다.

2019년부터 실시한 반려견 동반 라운드는 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이색 상품이다. 반려견과 함께 페어웨이를 산책하며 자연 속에서 낭만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어 힐링 여행으로도 제격이다.

반려견 동반 라운드는 한 팀당 반려견 한 마리 동반이 가능하며 반려견 그린피 비용은 10만 원이다. 대형견이나 맹견류는 이용이 제한되며, 골프 클럽 내에서 리드 줄은 필수로 착용하게 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골프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라운드 시간 동안 함께할 반려견을 위해 친환경 케이프, 간식, 장난감, 배변봉투 등이 제공된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올 하반기부터 반려견 동반 라운드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 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인근에 위치한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반려동물을 위한 펫 패키지 ‘놀멍 쉬멍’ 패키지를 운영한다. 펫 전용 객실과 함께 럭셔리 펫 하우스, 웰컴 기프트, 프리미엄 펫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연박 시 롯데스카이힐CC 제주의 ‘반려견 동반 라운드’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