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홈앤쇼핑, 숙면의 참맛… ‘밸런스온 베타젤 매직베개’ 방송
상태바
홈앤쇼핑, 숙면의 참맛… ‘밸런스온 베타젤 매직베개’ 방송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8.2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스 온 매직베게. 사진=홈앤쇼핑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홈앤쇼핑은 경추의 피로를 분산시켜 숙면의 참맛을 느끼게 해줄 ‘밸런스온 베타젤 매직베개’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밸런스온 베개는 국내 유명 자동차 용품 브랜드로 알려진 불스원에서 기획·생산한 제품이며 100% Made in Korea로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밸런스온은 불스원의 과학적 신기술로 탄생한 헬스케어 브랜드로 대한신경외과의사회 공식추천제품이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비즈와 베타젤의 특별한 만남을 통해 감싸주고 받쳐주며, 경추의 C커브를 편안하게 유지해줘 내 머리에 휴식을 제공한다. 특히 ‘베개는 머리가 아닌 목으로 베는 것’이라는 철학으로 이상적인 베개 높이를 완성해 숙면을 유도한다. 통세척이 가능하여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수만 개의 마이크로 에어볼로 구성되어 있어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물을 흡수하지 않아 세탁이 용이하고 건조도 빠르다. 핵심 소재 중 하나인 특허 받은 2중 베타젤은 압력 및 체중 분산이 가능한 물질로 목과 허리에 편안함을 제공한다. 시원한 통기성으로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과 탄력성을 갖춰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당일 방송에서만 밸런스온 베개 2세트를 9만9000원에 특별 판매할 예정이며, 방송은 오는 30일 오전 7시 15분에 시작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