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19:25 (금)
바디프랜드, 콤팩트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팔콘’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콤팩트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팔콘’ 공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05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콘 런칭 컨퍼런스.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디자인, 성능,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기술집약적 제품 ‘팔콘(Falcon)’을 전격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오전 도곡타워 본사 1층에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안마의자의 대중화의 시작 ‘팔콘 론칭쇼’를 개최했다.

‘팔콘’은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다. 작은 사이즈를 찾는 고객의 니즈가 커짐에 따라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지만 최상의 마사지 프로그램은 그대로 제공하는 고난도 기술이 구현된 제품이다. 로보 마사지 포함, 완벽한 전신 마사지를 제공하는 제품 중 중소형 아파트 거실 및 중대형 아파트 침실, 서재 공간에 놓아도 손색없는 가장 작은 제품이다.

핵심 기술인 로보 모드 작동 시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움직이며 기존에는 자극하기 힘들었던 코어 근육까지 마사지한다. ‘장요근 이완’, ‘이상근 이완’, ‘전신 스트레칭’, ‘하체 스트레칭’, ‘사이클 모드’ 등 8가지의 로보 모드 프로그램이 탑재돼 빈틈 없이 시원한 로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팔콘’의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는 기존보다 움직임의 폭이 더 넓어졌고 속도도 2배 빠른 다리 모터가 적용돼 더욱 역동적이다.

나만의 케어 기능을 활용하면 원하는 마사지 조합을 구성해 사용자 계정에 등록 가능하다. 사용자 계정은 최대 7개까지 생성할 수 있어 이미 등록된 사용자라면 체형 측정을 반복하지 않고 빠르게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두 다리 안마부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새로운 형태의 마사지 패턴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구현된 ‘팬텀 로보’를 출시하고 헬스케어 로봇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팬텀 로보’를 통해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시장 가능성을 본 바디프랜드는 이번 ‘팔콘’을 시작으로 앞으로 자사의 차별화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안마의자의 전 세계 보급에 힘쓸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