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1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바디프랜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바디프랜드는 지난 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부문에서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제도로 소비자가 직접 온라인 투표를 진행, 일대일 전화 설문과 전문가 심의 과정을 통해 수상이 최종 결정된다. 올해에는 37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여 안마의자와 모션베드 부문에서 바디프랜드가 1위로 선정됐다. 

이번 수상은 안마의자 업계 최초로 ‘마스터피스’ 수상의 영예를 공고히 했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마스터피스’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10년 연속 선정된 기업에 수여하는 것으로, 바디프랜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국내 안마의자 브랜드 1위의 자리를 굳건히 하여 해당 인증을 유지했다. 

바디프랜드는 2007년 창립 이래 ‘인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미션으로 하여 마사지를 헬스케어 영역으로 격상시킨 기업이다. 안마의자를 필두로 모션 베드, 정수기 등의 신사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최근 5개년 간 1000억 원에 달하는 공격적인 R&D 투자의 결과물인 신제품 출시에 적극적이다.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에 이어 홈 헬스케어 트레이너 ‘다빈치’를 잇따라 출시하는 등 혁신적 기술력을 강화한 제품들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가장 최근에는 두 다리부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는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콤팩트 사이즈 안마의자 ‘팔콘’을 출시하면서 헬스케어 안마의자 대중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리클라이닝 모션 베드 ‘라클라우드’, 세계 최초 All 스테인리스 직수관과 원필터 시스템을 갖춘 ‘W정수기’ 등을 통해 차별화되는 기술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