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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손해보험, 소비자 중심 경영 강화 일환 ‘2023년 제2차 소비자평가단’ 활동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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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손해보험, 소비자 중심 경영 강화 일환 ‘2023년 제2차 소비자평가단’ 활동 개시  
  • 이경아 기자
  • 승인 2023.09.07 18: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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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하나손해보험 

(시사캐스트, SISACAST=이경아 기자) 하나손해보험은 지난 4월 소비자평가단 활동을 계획하고 공식 모집공고를 통해 총 25명의 소비자평가단을 모집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소비자평가단은 소비자의 시각에서 하나손해보험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보험거래 전반에 숨어있는 불편사항을 소비자 시각에서 문제점을 찾는 활동을 진행한다.

2023년 제1차 활동은 6~7월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활동 내용은 ▲전화연결 및 보이는 ARS 이용 만족도 ▲자동차보험 및 장기보험 신규가입 전화연결 및 상담 만족도 ▲자동차보험 및 장기보험 계약변경 전화연결 및 상담 만족도 ▲채팅상담 연결 및 상담 만족도 ▲체험활동 전반적 만족도 ▲멤버십 및 부가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등에 대해 이루어졌다. 이렇게 진행된 제 1차 활동 결과 총 61건의 의견을 제안했다.0

소비자평가단의 의견은 대표이사 및 주요 경영진, 실무부서 검토를 거쳐 업무 전반에 반영할 예정이다.

올해 제2차 활동은 지난 1일부터 약 1개월간 진행되며, 활동 내용은 ▲모바일 앱 체험 후 이용 만족도 ▲홈페이지 체험 후 이용 만족도 ▲원데이 앱 체험 후 이용 만족도 ▲상품 인지도 및 하나손해보험 이미지 설문조사 등에 대해 진행된다. 1차와 2차 활동 결과를 토대로 우수활동 평가단에게는 별도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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