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CJ제일제당, 추석맞이 ‘CJ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기획전 진행  
상태바
CJ제일제당, 추석맞이 ‘CJ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기획전 진행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09.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K제일제당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추석맞이 ‘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기획전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더프페 기획전은 매달 20일부터 일주일간 CJ더마켓에 판매 중인 800여 가지 상온과 냉장 인기 제품에 대해 최소 40% 이상 할인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은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이틀 앞당겨 시작했으며, 하나만 사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프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햇반을 비롯해 비비고 김치, 비비고 생선구이, 더건강한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스팸25%라이트 등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명절 음식 준비에 필수 재료인 백설 부침가루와 백설 해바라기씨유를 비롯해 백설 소갈비양념, 백설 자른햇당면, 백설 진한참기름‧통들깨들기름, 백설 맛술생강, 행복한콩 국산콩두부 등 다양한 제수 제품들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시즌에 맞춰 ‘가을감성 추천메뉴’로 가쓰오우동, 백설 찹쌀호떡믹스, 삼호 모둠어묵탕 등을 소개하며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더프페 기획전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주요 신용카드로 1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청구할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