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1 19:25 (금)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임산부의 날 기념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 제품 후원
상태바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임산부의 날 기념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 제품 후원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16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웰푸드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롯데웰푸드는 파스퇴르가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며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에 파스퇴르 영유아식 제품 후원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원 제품은 롯데웰푸드의 파스퇴르 위드맘 2종과 베이비 제왕 생유산균으로,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 측의 실제 수요를 반영해 선정했다. 총 4개 기관인 도담하우스, 영락모자원, 달빛둥지, 구세군디딤돌에 전달해, 임신과 출산 초기 양육의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자 및 임산부들 총 100여 명의 경제적 자립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총 후원 규모는 약 5000만원에 달한다. 시설 내 영유아들의 사용량과 보관 장소를 고려해 격월로 총 8차례에 걸쳐 내년 12월까지 지속적으로 후원 제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추후에도 한부모 가족 복지 시설을 비롯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직접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정기적인 후원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고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일회성 보여주기가 아닌 고객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진정성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전개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토탈 스타일링 전문업체 ‘스타일그래퍼’와 손잡고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에 참여할 여덟 번째 주인공을 모집 중이다. 

아름다운 D라인의 모습을 추억으로 간직하고 싶은 예비 엄마들을 응원하기 위한 만삭 화보 촬영 이벤트다. 특별히 이번 8차 캠페인에서는 임신·출산 과정의 든든한 조력자인 남편과 커플 화보를 진행하게 된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의 참가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파스퇴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주인공은 다음달 초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엄마사관학교,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임신과 출산 과정에 대해 소통하며 예비엄마들의 출산에 대한 막연한 불안과 걱정을 내려놓는 데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