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2 21:22 (금)
HDC아이파크몰, 日 닌텐도 직영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오픈 
상태바
HDC아이파크몰, 日 닌텐도 직영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 오픈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20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DC아이파크몰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HDC아이파크몰은 국내 최초로 일본 닌텐도 직영의 공식 대형 팝업 스토어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Nintendo POP-UP STORE in SEOUL은 일본의 닌텐도 직영 오피셜 스토어인 Nintendo TOKYO‧OSAKA의 일본 전개 이후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로,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굿즈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어 매니아층 뿐만 아니라 폭넓은 연령대에서 방문이 이어 질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 첫 공식 직영 스토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SEOUL’이라는 이름을 적용했으며 국내에서 만나 보지 못했던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파크몰 용산점 리빙파크 3층 이벤트홀에서 지난 19일 프리 오픈을 거쳐 이날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진행 하며‘슈퍼 마리오’나 ‘동물의 숲’,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피크민’ 등 국내에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 소프트웨어의 오리지널 굿즈 400여 종과 함께 닌텐도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를 활용한 팝업 테마 특별 굿즈도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일본 현지에서도 지금까지 품절 대란을 이어 오고 있는 슈퍼 마리오 테마의 홈 액세서리와 의류를 비롯해 수납용품, 가방, 수건 등 100여 종의 생활 용품도 선보이며 20~30대의 여성층을 겨냥한 ‘동물의 숲’ 생활용품 900여 종도 함께 판매한다. 

국내에서도 이슈몰이를 하며 해외 직구 열풍이 불고 있는 일본의 고급 의류 브랜드 ‘젤라토 피케(GELATO PIQUE)’의 상품들을 직접 만나 볼 수 있으며 수량 한정 특전 상품들도 마련했다. 

팝업스토어 안에는 상품 전시, 구매 공간 외에 115인치 대형 스크린이 설치된 게임 체험 존도 함께 구성 해 슈퍼 마리오의 최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를 직접 체험 해 볼 수 있도록 해 팝업 공간의 몰입도를 높였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