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4 19:10 (금)
CJ프레시웨이,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CJ프레시웨이,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0.23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프레시웨이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CJ프레시웨이는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와 함께 전국 어린이 및 사회복지시설의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일 충북 청주시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에서 강연중 CJ프레시웨이 영업본부장, 최상도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CJ프레시웨이는 업무협약을 통해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가 지원하는 전국 어린이,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기로 했다. ▲식사 및 영양 증진을 위한 영양 교육자료 및 레시피 개발 ▲식습관, 쿠킹클래스 등 교육콘텐츠 개발 ▲ESG 관련 자원순환 공동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협력활동을 추진한다.

CJ프레시웨이는 키즈 식자재 전문브랜드 ‘아이누리’와 시니어 특화 토탈 케어푸드 브랜드 ‘헬씨누리’ 등 생애주기별 전문솔루션을 기반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식문화 형성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는 국내유일의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 급식안전관리 및 식생활 영양 전문기관이다. 전국지역 어린이 사회복지 급식관리 지원센터를 통합운영 관리하며 어린이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의 단체급식 위생영양관리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