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신세계百, 희귀와인부터 수제 맥주까지 ‘하반기 와인 창고전’ 개최 
상태바
신세계百, 희귀와인부터 수제 맥주까지 ‘하반기 와인 창고전’ 개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1.0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연말을 앞두고 대규모 와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3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이번 하반기 와인 창고대전에서는 약 70만병의 와인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다음달은 연말 홈파티와 선물용 와인을 준비하는 고객들로 ‘와인 성수기’에 본격 들어서는 달이다. 신세계는 한해 소량만 생산되는 고품질의 희귀와인은 물론, 평점 높은 1만원 이하 인기 와인까지 다채롭게 마련했다. 우선 와인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희귀 와인을 초특가로 준비했다.

글로벌 와인 커뮤니티 ‘비비노’의 평점 3.5 이상(5점 만점) 얻은 와인도 함께 소개한다. 당일 와인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벨로타벨로타의 치즈, 하몽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근 위스키 트렌드를 이끄는 발베니 12년, 맥캘란 12~18년, 히비키 하모니 등 일본 위스키 상품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 로얄살루트 신제품 및 맥캘란 40년, 보모어 50년 고연산 위스키도 만나볼 수 있다.

강남점에서는 아메리칸 맥주 ‘브루어리 웨스트’ 팝업도 펼친다. 강남점 지하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루어리 웨스트는 미국 메이저리그 LA다저스 스타디움 공식 맥주로 블랙베리 등 최상의 재료와 캘리포니아의 자연 환경속에서 만들어진 수제 맥주다.

팝업을 기념해 맥주 4캔 구매 시 10% 할인하고, 세종 엑스트라 2병 이상 구매 시 전용잔을 증정한다.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같은달 3일부터 12일까지 하반기 와인창고전 행사를 진행한다. 올드빈티지 와인부터 평론가 고득점, 구하기 어려운 희귀 와인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으며 작년보다 품목을 35% 늘린 1000여개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