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3 18:21 (목)
한화그룹, ‘라이프플러스’ 연말 크리스 시즌 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 전개 
상태바
한화그룹, ‘라이프플러스’ 연말 크리스 시즌 맞이 특별 공연 이벤트 전개 
  • 김태훈 기자
  • 승인 2023.11.1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그룹 

(시사캐스트, SISACAST=김태훈 기자) 한화그룹은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등 5개 금융계열사 공동 브랜드 ‘라이프플러스(LIFEPLUS)’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특별한 공연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프플러스는 ‘보사노바의 뮤즈’로 불리는 ‘리사 오노(Lisa Ono)’의 내한 공연을 다음달 15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의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한다.

리사 오노는 ‘아이 위시 유 러브(I Wish You Love)’, ‘프리티 월드(Pretty World)’ 등 CF와 영화 음악으로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다. 이번 공연은 2018년 이후 첫 단독 내한이다.

공연 티켓은 모두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지난 1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모바일 앱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에서 참여 가능하다. 총 50명에게 1인당 2장의 티켓을 제공한다. 앱 친구 초대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공연에는 리사 오노의 단독 무대뿐만 아니라, 버클리 음대 출신의 재즈 피아니스트 박진영과 플루티스트 겸 재즈 보컬리스트 김지윤, 하모니시스트 강재환 등 국내 라이징 뮤지션들과 협연도 열린다.

라이프플러스는 공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두 달에 한번씩 라이브 공연을 개최할 계획이다.

교수, 평론가, 기자, 공연기획사로 구성된 자문단이 실력파 음악인을 발굴하고 해외 거장 뮤지션과의 협업을 추진한다. 실력이 있지만 공연 기회를 얻지 못한 음악인들에게는 무대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에게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이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