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4:21 (일)
신라면세점, 뷰티클래스로 ‘내국인 VIP 고객’ 포섭
상태바
신라면세점, 뷰티클래스로 ‘내국인 VIP 고객’ 포섭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1.16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라면세점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신라면세점은 브랜드들과 협업해 진행중인 VIP 고객 초청 뷰티클래스 행사가 호응을 얻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면세업계는 엔데믹을 맞아 코로나 기간 주춤했던 뷰티 시장의 회복과 함께 확대된 고객니즈에 발맞춰 뷰티클래스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새단장한 VIP 고객 전용 휴게공간인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에스티로더, 프레쉬 등 여러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뷰티클래스를 전개 중이다.

이달 초 진행된 록시땅의 프라이빗 스킨케어 클래스는 일대일 컨셉으로 진행되며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록시땅 클래스에서는 브랜드 소개 및 스킨케어 베스트 셀러 제품인 ‘이모르뗄’ 라인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고, 일대일 피부 진단 및 맞춤 제품 추천이 이뤄졌다. 

록시땅 제품을 사용해 개인별 핸드케어 서비스 또한 제공됐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록시땅 페이스 마사지 툴과 스킨케어 샘플 기프트를 증정하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라인의 원료인 이모르뗄은 ‘불멸의 꽃’이라 불리며,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에는 노화방지 작용하는 분자성분이 고농도로 함유되어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인정받아 프랑스에서 6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