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2 (토)
교촌치킨, “교촌과의 추억을 들려주세요”… ‘교촌 추억 공모전’ 수상작 발표
상태바
교촌치킨, “교촌과의 추억을 들려주세요”… ‘교촌 추억 공모전’ 수상작 발표
  • 황최현주 기자
  • 승인 2023.11.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시사캐스트, SISACAST=황최현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고객과 함께 교촌에 얽힌 추억을 나누는 ‘교촌 추억 공모전’을 마무리하고 수상작을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교촌 추억 공모전은 지난달 9일부터 이달 5일까지 30여년간 교촌을 사랑해준 많은 고객들과 함께 추억을 회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3개 부문으로 접수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는 유치원생부터 시니어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이 참여했으며, ▲그림전 ▲사연(글)전 ▲사진전 3개 부문에 총 2,013점의 작품이 접수되는 등 교촌과 쌓은 다양한 추억들이 모였다.

응모작 심사는 교촌과의 추억을 진정성 있는 사연과 그림으로 표현해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는 작품을 기준으로 선정됐으며, 교촌 임직원들의 내부 투표를 통해 진행됐다. 심사 결과, 접수된 2,013점의 작품 중 총 430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중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 참여한 그림전 대상은 교촌과 함께 한 추억을 그림으로 표현한 ▲교촌과 함께한 7번째 생일파티, ▲금요일은 가족과 함께 교촌치킨 먹는 날, ▲교촌의 역사와 함께한 우리 가족의 추억 등의 작품이 선정됐다. 특히 아이들이 정성스럽게 그린 그림 작품은 교촌치킨과 함께 했었던 행복한 추억과 기억들이 그려져 있어 교촌 임직원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다.

이어 사연전, 사진전 대상에는 ▲치킨 한 마리에 담긴 희망, ▲생일 케익보다 허니콤보 등 좋은 추억에는 항상 교촌치킨이 있었다, 교촌이 힘이 되어 감사하다는 등의 감동적인 사연이 담긴 작품들이 최종 선정됐다.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 참여한 그림전 대상자에게는 한 달 5만원으로 구성된 ‘교촌 3년 이용권’과 온 가족이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15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 상품권’이 함께 제공된다. 이어 최우수상은 ‘교촌 2년 이용권’과 ‘100만원 가족 여행 상품권’이, 우수상은 ‘교촌 1년 이용권’과 ‘50만원 가족 여행상품권’이 증정된다. 이어 장려상 수상자들에게도 교촌치킨 신메뉴를 즐길 수 있는 ‘제품교환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전, 사연전 대상자 각각에게는 ‘교촌 3년 이용권’이, 최우수상에는 ‘교촌 2년 이용권’, 우수상에는 ‘교촌 1년 이용권’이 제공되며, 장려상에는 ‘교촌치킨 신메뉴 제품교환권’이 주어진다.

향후 수상작은 종이가방 및 포장박스 패키지 등 다양하게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교촌은 이를 통해 수상자의 아름다운 추억을 또 다른 소비자와 나눔으로써 감동을 확산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당첨 작품들은 교촌치킨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사캐스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