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0:43 (화)
롯데, ‘마음온도 37도’ 모금 캠페인 진행 
상태바
롯데, ‘마음온도 37도’ 모금 캠페인 진행 
  • 김태훈 기자
  • 승인 2023.12.0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백화점 

(시사캐스트, SISACAST=김태훈 기자) 롯데는 한국구세군과 내년 1월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는 내년 1월까지 소외계층 아동 가정을 위한 난방비를 지원하는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온∙오프라인에서 운영한다.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은 롯데와 한국구세군이 2016년부터 진행해 온 연말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체온 36.5도에 마음 온도 0.5도를 더해 기부자와 수혜자가 따뜻함을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번 캠페인은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과 롯데월드몰 등 서울과 경기 지역 5곳에 모금 부스를 설치해 점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는 베니와 함께 할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기부 참여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다. 온라인 모금은 다음 달까지 운영하며, 구세군 홈페이지 및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올해는 귀가 큰 토끼 캐릭터 ‘베니’로 알려진 구경선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해 기부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베니’는 청각 및 시각 장애를 가진 구경선 작가가 자신의 모습을 투영해 만든 캐릭터로, 구 작가는 ‘베니’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기부 참여 시 아크릴 키링, 체온으로 색깔이 변하는 변온 포토카드와 스티커 등 캠페인을 위해 특별 제작된 베니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번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은 예년에 비해 수혜자를 더욱 확대해 전국 총 600여 가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는 보일러 및 온수기 교체, 온풍기 설치 등 난방 시설 개선을 돕고 난방지원금을 지급해 소외계층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계획이다. [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